본문 바로가기
언어/스웨덴어

스웨덴어 회화를 소개합니다.

by Jinteacher 2024. 3. 14.

야 : 네

네이 : 아니오

바르 슈낼 오 : 그렇게 해 주세요

탁 쏘 뮈께 : 대단히 감사합니다.

바 슈 굿 : 천만에요

우르쉑따 : 실례합니다.

야 헤떼르 진티쳐 : 나는 진티쳐 입니다.

바 헤떼르 니(두)? : 당신(너)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탈라르 니(두) 엥엘스까 : 당신은 영어로 말씀하실 수 있나요?

야 칸 인떼 스벤스까 : 저는 스웨덴어를 모릅니다.

퍼르롯 바 싸 니(두)? : 미안해요 뭐라고 하셨지요?

퍼르롯 : 미안해요

야 퍼슈또르 인떼 : 저는 이해를 하지 못했어요

빌 니 바라 스낼 오 탈라 리떼 롱싸마레 : 제발 천천히 말씀해 주세요

바르 스낼 오 탈라 엥 공 틸 : 미안합니다만 다시 한번 말해주세요

바르 스낼 오 스크리브 네르 데 : 여기에 좀 써 주세요

바르 스낼 오 밴따 엣 외곤블릭 :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니(두) 퍼슈토르 메이 인떼 : 너는 나의말을 이해하지 못했다.

탈라르 노곤 헤르 엥엘스까? : 여기에 영어를 할 줄 하는 사람이 있나요?

바 애 클로깐 : 몇 시 입니까?

 

728x90
반응형

'언어 > 스웨덴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웨덴 단어와 회화를 소개합니다.  (0) 2024.09.18
스웨덴어 회화 기초  (0) 2024.03.25
스웨덴어 기본 회화  (0) 2024.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