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그리스

델포이 마을을 소개합니다.

by Jinteacher 2024. 4. 9.

델포이 마을에 식당들이 많이 있을 것 같았는데 식당들은 문이 닫혀있거나 열려 있는 식당들은 음식 가격이 조금 비싼것 같았다.

 

우리는 피자 또는 기로스 나 수블라키를 먹고 싶어서 델포이 마을을 둘러보았는데 식당들이 대부분 가격이 비싸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래서 아들에게는 미안했지만 델포이 슈퍼마켓에 들어가서 빵을 구매하였는데 약간 비싼 느낌이 들었다.

 

델포이 마을은 대부분 음식 가격이 조금 비싸게 느껴졌다.

 

우리는 구입한 빵을 먹으면서 버스를 기다리기 시작했는데 빵 주위에는 고양이들이 모이기 시작했다.

 

고양이 중에 끝까지 남아서 빵을 달라는 고양이에게 어쩔 수 없이 빵을 조금 주었다.

 

델포이 마을에는 집 없는 고양이 뿐만 아니라 개도 있었다.

 

 

728x90
반응형